든든해 캠코
든든해 캠코

우리는 하루하루를 성실하게 채워가는 동시에 발 빠르게 내일을 준비해야 하지요.
열정과 자부심, 그리고 스마트한 기술력으로 캠코의 내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여기 있습니다.



























손동우 팀장 / 차세대 국유시스템 업무개선팀 처음에는 두려웠습니다. 하지만 팀원들과 힘을 모아가며 차근차근 목표를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상상이 현실이 되는 혁신을 만들어내는 차세대 국유시스템을 만들겠습니다. 함께 하는 모든 추진단 직원들의 열정과 헌신에 존경과 감사를 보냅니다!

김정학 과장 / 차세대 국유시스템 업무개선팀 국유관리시스템이라는 인프라도 공기와 같아서 평소에는 그 실체가 잘 느껴지지는 않지만 국유업무의 업무효율을 향상시킨다는 보람과 자부심이 큽니다. 조금이라도 더 편리하고 능률적인 시스템 구축을 위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손홍진 대리 / 차세대 국유시스템 업무개선팀 “우주의 마음으로 보았을 때 버릴 것도 없고, 귀할 것도 없고 다 자기 자리에서 소중하대요”라는 승리호의 대사처럼 모두 자신의 자리에서 추진단의 모든 직원들이 맡은 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노력이 모여 시스템의 혁신을 이루게 되기를 바랍니다.

이원영 팀장 / 차세대 국유시스템 구축팀 사용자 중심의 편리하고 안정적인 업무 시스템을 계획된 시기에 문제없이 오픈할 것입니다. 그리고 저희 추진단원 모두 성공적인 업무수행에 대한 뿌듯한 마음과 함께, 일상 업무로 돌아가는 것이 저의 최종 목표입니다.

이대호 차장 / 차세대 국유시스템 구축팀 업무 패러다임 변화, 신기술을 통한 혁신적인 효율성 제고도 중요하지만, 실제 사용자인 직원들에게 필요한 부분을 적극 반영하여 만족시키는 ‘사람 중심의 시스템’을 완성하겠습니다.

조영준 과장 / 차세대 국유시스템 구축팀 텍스트로만 존재했던 것들이 프로젝트를 거치면서 실체화되는 것을 볼 때 가장 보람을 느낍니다. 겉모습보다는 사용할수록 만족도가 높아지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민정 과장 / 차세대 국유시스템 구축팀코로나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맡은 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공사 모두에게 이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캠코 파이팅!

박상호 과장 / 차세대 국유시스템 구축팀차세대 국유 시스템을 사용하는 모든 직원 분들에게 ‘시스템 제대로 만들었네~’ 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이 한 몸 바쳐서 열심히 개발해보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려요.

박선영 과장 / 차세대 국유시스템 구축팀국유재산 관리 업무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최고의 시스템을 만들겠습니다. 각자의 자기에서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고 있는 추진단 동료들 덕분에 어떤 문제가 닥쳐도 당황하지 않고 해결해나갈 수 있습니다.

이정우 과장 / 차세대 국유시스템 구축팀국민과 소통하고 국고 증대에 힘쓰는 캠코인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혁신적인 관리체계를 갖춘 시스템을 개발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